어쩌다알게된것들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라면 행복 도서관에서 배송비만 내고 책을 구입하자. (2015.12월까지)

2015. 8. 22.
SMALL

한달 전인가?  우리은행에 돈을 빌리면서~

본의 아니게 우리 K용이 우리은행의 주거래 고객이 되었다는,

그런 소식을 들은 적이 있다.

근 8년 동안 급여를 쭉 이쪽으로 받아왔지만,

그냥 급여가 스쳐지나가는 통로로만 생각해왔기에..

그 때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오늘 우연히 오른쪽에 있는 배너를 발견했다.

이거- 대체 언제부터 떠있던 것 입니까?ㅎㅎ

 

요즘 도서관만 보면 눈이 향하는 나인데,

이 배너는 또 뭐지? 최신 전자책 많이 볼 수 있게 해주는 도서관인가?

행복도서관이란 단어는 순간 많은 궁금증을 안겨주었다.

바로 클릭해서 들어갔다.

 

연결연결을 해서 도착한 곳은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 행복 도서관이었다.

http://wooribank.bookcosmos.com

 

 

https://spot.wooribank.com/pot/Dream?withyou=EVEVT0001&NO=1077&__STEP=1

▲ 이벤트 페이지 주소. 찾아보니 7월부터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였다.

 

 

권당 배송비 3,500원(2015.0822일 현재)만 지불하면,

책을 한권씩 보내주겠다는 우리은행 행복 도서관!

 

처음엔 교묘한 광고인가? 진짜 3,500원에 책을 살 수 있는건가? 싶었는데..

 

 

나는 어느새 평소 궁금해 했었던 노자 님의 책을 장바구니에 넣었고,

혹시 몰라 1권만 넣었다. (총 3권짜리 책이다.ㅎㅎ)

3,500원을 결제하고, 주문도 마쳤다.ㅋㅋㅋ

 

12월까지만 주문할 수 있다니, 미리미리 보고싶은 책이 있으면 사두어야겠다.ㅎ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라면 행복 도서관에서 배송비만 내고 책을 구입하자. (2015.12월까지)

 

 

배송비는 말 그대로 권당 3,500원이다. 3권이면 10,500원이다.ㅎㅎ

그래도 한권에 만원 이상인 책을 3권에 만원에 산다면, 진심 꿀 행복 가득^^

써있기로는 매월 400종, 50,000원 권의 도서를 제공한다고 한다.

매월 업데이트가 되는 건지는 다음달에 확인을 해봐야할 것 같다.

 

신청은 왼쪽에 있는 도서 신청하기를 클릭해서 보여지는 리스트에서 선택해서 할 수 있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제목, 저자, 출판사 별로 도서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뜬다.

상세 검색 기능이 없지만, 상세 검색 기능이 없어도..

별로 아쉽지 않을 정도의 책이 있으니 상세 검색 기능을 찾지 말 것!ㅎㅎ

 

▼ 아래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인의 최신간을 캡쳐한 것이다.

 

 

8월에 출간한 책들도 몇몇 보인다.

제공하는 도서의 개수는 제한되어 있다.

화면에 남은 책의 권수도 나와있어 인기있는 도서를 확인할 수도 있겠다.

 

도서는 인터넷 서점인 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에서 배송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그렇기에 일단 주문이 이루어지면 서점 쪽에 주문 정보가 보내지고 배송되는 과정에서

배송 기간이 최대 1주일까지 미뤄질 수 있다고 적혀있다.

 

책을 제대로 배송받을 수만 있다면, 1주일이야~ 충분히 기다릴 수 있는 기간!

 

 

▲ 책을 받고 괜찮으면 더 주문하려고 카트에 담아놨다.

 

사실 올해 7월에 세운 앞으로의 계획 중에 매월 책을 사는 것이 있었다.

내가 매월 쓸 수 있는 금액 중에 일부를 매월 고정적으로 지출해야하므로,

어느 정도의 책은 중고서점을 찾아가서 사려고 했었는데,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 기분이 좋다.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라면, 행복 도서관에서 매월 책을 사보는 것도 좋겠다.

그동안 K용에게 급여받는 은행, 다른 좋은데로 바꾸자고 말했던 것 당분간 취소합니다.ㅎㅎ

 

 

 

 

행복도서관에서는 3,500원에 책을 사 볼 수 있는 서비스 외에도,

도서요약본, 오디오북, 1분 독서영상, 북칼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별다른 메리트는 없어보이지만, 시간되면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우리은행의 주거래 고객이 되려면, 위에 있는 "대상" 부분을 읽어보면 될 것 같다.

급여/연금이체, 아파트관리비 또는 공과금이체 3건 이상, 우리카드 사용 및 당행 결제계좌 등록 등등..

자세한 정보는 은행에 문의해보는 것이 제일 빠릅니다.^^

 

 

 

 

(다른 은행에서도 주거래 고객을 위해서 뭔가 서비스를 해주는 것이 있을테니 찾아보시길!)

 

 

 

LIST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