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알게된것들

향이 좋은 소이캔들.

2014. 7. 2.
SMALL

 

 

 

 

 

 

소이캔들이 생겼습니다. 얘기만 듣고 한번도 보지 못했었는데.. (( 문외한임.. ) 

"파티 후" 를 통해, 소이캔들을 하나 갖게 되었네요.^^

 

소이캔들을 만든 파티후의 블로그 바로가기 ↗

 

 

 

케이스도 참 이쁘네요.ㅎㅎ 

 

 

 

심지 입니다. 처음에 2시간 정도 초를 켜놓아야 한다네요. 그래야 심지 길이 생겨서 나중에 심지 끝까지 쭈욱 쓸 수 있다고.. 

 

 

 

 

 

 

 

은은하게 레몬향이 퍼지니 참 좋았습니다. 이래서 다들 소이캔들 소이캔들 하는구나.

그래서 많이들 사서 켜놓는구나. 싶었네요. 좋은 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instagram . Helllo

 

 

 

 

 

LIST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