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알게된것들

저렴한 문서 세단기 구입.

2014. 6. 20.
SMALL

 

 

 

 

 

덧,, 작성한지 한달만에 내용을 추가합니다. (2014.0723)

저렴한 문서 세단기가 고장이 났네요. 저렴해서 그런지 역시나 입니다.

비싸게 주고 구입했으면 화날 뻔 했네요.^^!!!

 

조심히 잘 썼으면 더 쓸 수는 있을 것 같긴한데.. 조심히 쓴다는 것은 영수증 정도의 얇은 종이만 갈았을 경우를 말하는건데, 참 애매한 것 같습니다.

고장내용은 칼끝이 무뎌져서 잘 갈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참고하셔요~

 

 

 

 

 

 

문서 세단기를 구입했습니다. 사이즈는 A4 용지 사이즈, 작은 어항 같습니다.^^;;;

A4 용지 반 사이즈 세단기도 있었는데 안 사길 잘 한 것 같습니다.

한 장씩 넣어야하는데 좀 더디죠.. 답답하고... 대신 저렴하니까 그게 장점!!

 

 

 

 

 

대략 그림에는 이렇다고 나옵니다. 문서 세단기의 종이가 굉장히 가늘어 보이네요..

 

 

 

설명이 좀 안 맞는군요. 제가 다시 문서 세단기의 주의 사항을 설명드리면~

3매는 안 된다고 적혀있지만, 2매도 안 됩니다.^^;;; 스템플러 심이 꽂혀 있을 경우 빼고 넣어주시는 게 좋구요. 조금이라도 꽉 차면 바로 비워주셔야 사이에 끼지 않습니다.

아, 그리고~ A4용지+영수증은 2장이 가능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기능은 여타 세단기와 비슷합니다. 켜거나 끄거나, 뱉어내거나.(??!!!) 

 

 

 

작은 어항같죠?^^;;; 

 

 

 

USB 방식으로 전원이 들어가게 되는데, AA형 배터리 6개를 넣어도 전원 공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AA형 배터리 6개 넣느니 USB로 연결하는 게 훨~씬 편할 것 같네요. 

컴퓨터에 꽂아도 되고, 휴대폰 충전기에 꽂아도 되고~

 

 

 

굉장히 단순합니다. 금액도 굉장히 저렴하구요. 저는 OK캐시백을 이용, 11번가에서 만원이 안 되는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문서 세단기 치고, 잘 산 것 같아요~

완전히 갈리는 것도 있는데, 사실 그게 더 좋은 것 같기도~;; 몇 만원 하죠~

 

 

 

사진 찍을 때만 깔끔한 책상.ㅎㅎ

 

 

 

갈리는 굵기가 생각보다 굵습니다. 가로로 적혀져 있는 문서는, 필히 세로로 집어 넣을 것!ㅎ 

 

 

 

제품 박스에 나와있는 그림처럼 그렇게 자연스럽게 들어가진 않습니다. 이렇게 구불구불하게 들어가며.. 어느정도 찼을 때, 빼내주지 않으면 기계 안에서 돌게 됩니다.

표현을 하기 어려운데, 직접 경험해보신다면 알게 되실듯.^^

좀 더 길이가 긴 통이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아크릴 제작에도 관심이 있는데... 도전?ㅎㅎ

 

 

 

 

 

 

< 문서 세단기 후기 동영상 >

 

요즘 동영상을 찍는 재미에 빠져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아이폰의 RoadMovies 어플을 이용했구요. 팟인코더로 인코딩을 해서 화질이 별로 안 좋을 수 있습니다.

(( 배경음악이 좀 묘하네요.^^;;; 로드무비 어플에서 선택한 음악입니다. )

 

 

 

 

 

LIST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