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알게된것들

투썸하트 영수증으로 어플에서 적립 방법

2023. 5. 6.
SMALL

투썸하트❤️

투썸플레이스의 멤버십 어플은 투썸하트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자주 가질 않아서 어플을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최근에 생각보다 많이 가게 되어 적립을 해보려고 몇달 전 어플을 설치했었다.
그런데 투썸은 언제나 손님이 많고, 적립 여부를 따로 직원이 물어보질 않아서, 적립을 항상 놓치게 되었었다.
귀찮아서 그냥 패스하곤 했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적립을 해달라고 했더니 이미 지나갔다하기에, 다시 적립을 해달라고 했더니,
직원에게선 영수증으로 어플에서 진행하라는 답변을 받았다.
너무나도 바빠하길래 어느 화면에서 해야하는지 물어보지 못하고 혼자서 찾아보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못 찾겠고,ㅎㅎ 인터넷에 정보가 나오질 않았다. 후..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영수증으로 어디서 적립하는건지 도저히 못찾겠더라.

해서, 커피 받으면서 결국 직원에게 다시 물어 보았다. 나같은 사람 100% 있지 않을까 해서 기록을 남겨본다.




투썸하트 사후 영수증 적립 방법!!

투썸하트라는 멤버십 어플을 다운받는다.
왼쪽 위에 메뉴 아이콘(네모4개)을 눌러본다.


마이페이지 > 영수증 적립을 눌러본다.


받은 영수증 바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적립이 된다.
이렇게 간단한데 못찾았다니 직원이 얼마나 답답했을꼬?
마이페이지에 있다고만 해주었으면 금방 찾았을텐데;;




5개 이상을 모았더니 다음날, 등급이 BLACK 레벨로 올라갔고, 무료 커피 쿠폰이 발급되었다.

등급은 3단계로  되어있었다. 화이트, 블랙, 레드.
레드 등급까지 갈 정도로 투썸을 자주 가진 않지만, 종종 이용을 하긴하니까,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번 훑어는 보았다.

12개 하트를 적립시 마다 쿠폰이 발행된다고 한다.
다른 커피 브랜드보다 2개는 더 모아야 한다.


여기까지 -





투썸하트 영수증으로 어플에서 적립 방법

LIST


공유하기